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어느 순간이든 먼저 산모 몸 걱정해주고 불편한 데 없는지 피곤하지 않은지 체크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난 체중 증가로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아팠다. 해외에서 임산부 챙기느라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비행기 안에서도, 호텔에서도 꼭 해줬다”라며 고마움을 내비쳤다. 아야네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드디어 태교 여행을 다녀왔다.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파마는 안 하고 갔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 하기로, (평소에 미용실, 네일샵 안 가는 편 이긴 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태교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태교 여행을 싱가포르로 다녀왔다며 “태교 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기에 조심한 것들이다.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한국으로 잘 돌아왔다”고 전했다.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관심매장으로 등록하면 판매자가 보내는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 후에는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쭉쭉 없애주셔서 살짝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특히 발목을 엄청 꼼꼼히 풀어주셔서굽 있는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면 발목에 쌓이는 단단한 근육막이 풀어져서 엄청 말랑말랑했답니다.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태국에서 휴식을 취하는 법으로는 마사지만 한 게 없다.

read more learn more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